BioPerine®

음식에 뿌려질 때 후추의 매운 맛 또는 "뜨거운" 맛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. 신선한 후추가 사용될 때 열에 대한 인식은 더 강합니다.

이 열은 실제로 후추에서 발견되는 일부 활성물질의 생물학적 활성의 징후이며, 이 활성물질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Piperine(피페린)입니다.

흑후추는 그 매운 원리인 피페린(piperine)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"향신료의 왕"으로 여겨집니다.

Bioperine은 흑후추 열매로부터 추출한 특허 받은 제품이며, 95% 이상의 피페린(piperine)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.

Boperine은 20여년 이상 생체이용률 증가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.

Bioperine은 인간과 동물 모두의 영양소 생체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일반적으로 Bioperine은 영양소의 흡수를 30% 이상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전통적인 사용

흑후추는 고대에서부터 사람이 섭취하고 있으며,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. 또한 다양한 전통 의약품, 방부제 및 건강 보조제로 사용되었습니다.

The Materia Medica of Ayurveda에서, 흑후추는 여러가지 처방 및 제품을 위한 3가지 필수 허브 원료 중에서 하나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.

인도 의약품 및 일반 아유르베다 요법 안내서에 나와 있는 370 가지 전통의약품 중에 210개에는 트리카투(Trikatu, 3가지 매운 성분을 의미) 또는 개별 원료(즉, 흑후추, 긴후추 및 생강)이 들어 있습니다. 아유르베다(Ayurveda)에서는 트리카투가 카파(Kapha), 바타(Vata), 피타(Pitta)의 불균형을 복구하는 데 유용한 주요 탕약이라고 설명했습니다.

SABINSA 에 대해서

Sabinsa Corporation은 영양, 화장품, 제약 및 식품 산업을 위한 허브 추출물, 기능성화장품원료, 미네랄, 식이 보충제 및 특수 정제 화학물질의 제조, 공급 및 마케팅을 하는 업체입니다. Read more..
Read More..

본사

사빈사코리아 주식회사
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51 

1610호(역삼동, 역삼하이츠빌딩)

Tel: 02)565-7241

Fax: 02)565-7242

info.korea@sabinsa.com

Contact Presence